2019년 6월 23일 일요일

한 초등학생의 '아스카'를 주제로 한 '여성의 역사' 발표

트위터 이름 Steve Sauselein이 트위터에 올린 영상이 화제입니다 (WWE 링크).


'여성의 역사의 달'을 맞아 초등학교에서 열린 발표회에서 Steve의 딸이 현 WWE 소속 레슬러 아스카를 주제로 삼아 발표한 것의 녹화본이 올라와 WWE 임직원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녹화본은 발표 중간부터 시작하는데 대충 내용 번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스카는 오사카 대학에서 졸업했고, 피겨 스케이팅 경험이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와 닌텐도에서 게임 디자이너로 근무하기도 했습니다. 아스카가 유명한 까닭은 510일 동안 NXT 위민즈 타이틀을 방어했으며, 첫 영성 로얄럼블에서 우승했고, 2015년부터 한번도 패하지 않는 WWE 역사상의 기록을 거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아스카를 존경하는 이유는 사상 최초로 여성 로얄럼블에서 우승했고 기록적인 연승을 거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저는 여자 또한 남자에 뒤지지 않는 레슬링을 할 수 있다는걸 보여줬다는 점에서 아스카에 관해 발표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 영상을 본 아스카는 직접 트위터로 "(심쿵)(눈물)(하트) 저의 사랑을 드려요. 저의 사랑을 드려요 #Love"라고 답멘션을 보냈습니다.



WWE를 보지 않는 입장에서 좋은 워커인 카나를 잃은 것은 참 아쉬운 일이지만, 이렇게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영감과 용기를 줄 수 있는 레슬러가 생긴 것은 참 멋진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2018/03/25)

댓글 없음:

댓글 쓰기